고객의 눈 마케팅 실패하지 않는 노하우 이 글은 어느 정도 비즈니스 감각이 있는 분들만 소화 가능한 템플릿입니다. 만약 아무 생각 없이 돈을 벌고 싶은 마음만으로 여기까지 오신다면 이 글을 읽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하루에 3~4번 미팅을 하고 30개씩 문의를 받으면 재미있는 현상이 있습니다. 사업가분들과한마디만해봐도실패하는사업가와성공하는사업가가어떻게하고있는지바로알수있습니다.오늘은 그 공통점과 마케팅에 실패하지 않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월 천만원? 블로그 마케팅으로 수익을 낸다?블로그 마케팅을 검색하면 셀 수 없을 정도의 마케팅 광고를 보신 적이 있죠? 매달 몇 천만원의 수익을 올린다고 합니다. 그런데 누구나 한 달에 천만원을 벌 수 있다는데, 아니 도대체 누가 어떻게 버는 거지? 블로그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으로 해야 할까.10명이 읽어도 1명이 문의를 오도록 하는 글쓰기.마케팅 비용을 많이 쓰면 효과가 있겠지? 혹시 생각해보신 분 있나요?1만 명에게 노출되더라도 10명만 문의하면 과연 마케팅 비용을 효과적으로 쓰고 있다고 할 수 있을까요?만약 이런 식으로 마케팅을 해오고 있다면 하수입니다.고객의 눈으로 볼 때 100명이 글을 읽어도 1명이 문의를 올 것이 아니라 10명이 문의를 오도록 하는 글쓰기에 집착해야 합니다.만약 위와 같이 가능하다면 마케팅 비용을 얼마나 절약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상위 1%의 마케터가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을 알려주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고객님의 눈입니다.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위 영상을 봐주세요.모든 노하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