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신천시장 맛집 참숯 삼인방 산낙지구이가 특히 맛있는 주점

지난번 종로점에 다녀온 뒤 ㅅ씨에게 합격을 받은 참숯 3인방.마늘 산낙지구이도 맛있었고 닭다리도 맛있었던 기억에 들러본 신천시장 본점입니다.종로점에 비해 조금 규모는 작았지만 역시 깔끔한 인테리어와 전체적으로 친절한 서비스가 마음에 드는 곳이기도 합니다.

대구 신천시장 맛집 참숯 삼인방의 메뉴는 이렇습니다.다른 지점과 메뉴는 거의 비슷한 것 같은데 지난번에 본 적 없는 갈매기살도 보이고 2인 세트와 3인~4인 세트 믹스 세트도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대구 신천시장의 주점이라고 해도 좋은 참숯 삼인방의 단골 메뉴입니다.시큼하고 시원한 냉국도 좋았고, 안창살과 함께 먹어도 좋은 파 겉절이도 맛있었습니다.크게 뭐 안 붙여도 될 메뉴이긴 한데 양파절임이나 부추무침. 콘 샐러드 등 술 안주로 함께 먹기 딱 좋았습니다.

이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2인 세트 메뉴로 친환경 산낙지 마늘구이 1인분+안창살 2인분입니다. 세트 메뉴를 주문하실 경우 1500원 할인도 저렴하지만 폭탄 계란찜과 통째로 새송이버섯, 그리고 콘치즈까지 나오므로 2명이 가신다면 섞어서 세트 메뉴가 좋을 것 같습니다.

숯이 피어오르는 시간에 맞춰 산낙지를 씻는다. 손질해서 테이블로 갖다주시는데 처음에는 이렇게 생으로 먹을 수 있게 다리 쪽을 잘라주시는 거예요. 부드럽고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랄까.고객의 취향에 따라 생으로도 시식이 가능하고 구워서도 먹을 수 있는 것이 이곳 대구 신천시장 맛집 ‘참숯 삼인방’의 장점이 아닐까.

처음에 초벌구이를 해서 먹기 좋게 손질까지 해주는데 그다음에는 취향에 따라서 한번 초벌구이를 그냥 먹어도 되고 숯불 위에서 조금 더 익혀 먹어도 됩니다.

저는 한번 초벌구이를 그냥 먹어도 부드럽고 쫀득한 맛도 적당해서 좋아해서 그냥 즐겼습니다.매일 국내산을 공급받아 살아있는 상태로 테이블에 내놓았기 때문에 신선함은 기본이고 그냥 먹어도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날것을 즐기지 않는 ㅅ씨는 조금 더 구워 먹었습니다. 물론 저도 몰래 도와줬지만 기본적인 마늘 양념도 매콤달콤하고 먹고 싶어지는 맛이 있지만 참기름이나 마늘 등이 들어간 특제 소스에 찍어 먹으면 풍미가 더 좋은 것 같았습니다.대구 신천시장 주점을 섞어 세트메뉴에 포함된 폭탄 계란찜입니다. 특히 이자카야에서의 계란찜은 사랑이겠죠. 집에서 하면 이런 비주얼도 안 나오고 맛도 안 나는 것 같은 신기해요. 처음에는 입천장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천천히 드시기 바랍니다.맛있다고 해서 너무 많이 긁으면 뚝배기에 구멍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저도 이번에 대구 신천시장 맛집에서 처음 먹어본 매콤한 안창살구이입니다. 검색해 보니 닭 안창살은 닭다리를 몸통에서 분리했을 때 보이는 근육으로 닭의 근육과 내장 사이를 가로지르는 복막의 형태에 가깝다고 합니다.닭한마리에서 아주 소량만 나오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작은 조각 모양이지만 쫄깃하고 꼬들꼬들한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은은한 매콤한 맛에 직화로 구워보면 불향까지 더해져 술안주로도 정말 좋을 것 같다.이날 운전을 담담했고 다른 볼일이 있었기 때문에 ㅅ님 혼자 한잔 기울였는데 소주한잔 하고 싶다는 생각이 왜 있었는지..기본 식단에 매운 소스도 같이 내주셨는데 개인적으로 매운 걸 너무 좋아해서 듬뿍 찍어 먹는 것도 정말 매력적이었고 파 겉절이와 함께 먹는 것도 별미였습니다.세트메뉴에 함께 제공되는 콘치즈와 통새송이버섯입니다. 역시 술안주에 정말 좋은 아이들이 쭉 늘어나는 콘치즈는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좋고 통으로 구워 두툼하게 썰어먹는 새송이버섯은 말 안해도 아시죠?!문어 머리 부분은 조금 오래 구워 먹으면 되는데 마지막에 이렇게 먹기 좋게 잘라서 마늘 양념장을 올려줘요.조금 간은 좋은 편이지만 마늘과 청양고추의 간이 어우러져 끝까지 맛있게 즐겼습니다.한국 사람들은 밥의 힘이라고 하지만 술을 한 잔 기울인 아가씨를 위해 주문한 꽃게 한 마리 라면입니다. 그냥 라면도 3~4천원 하는 술집이 많은데 이 정도 비주얼이면 5천원의 행복이 아닐까.숙주가 들어가 아삭한 식감을 더해주었고, 꼬들꼬들한 라면에 시원한 국물은 식사를 마치고도 몇 번이나 더 떠먹었습니다.역시 대구 신천시장 술집이든 맛집이든 성육 뒤에는 진리.숙주가 들어가 아삭한 식감을 더해주었고, 꼬들꼬들한 라면에 시원한 국물은 식사를 마치고도 몇 번이나 더 떠먹었습니다.역시 대구 신천시장 술집이든 맛집이든 성육 뒤에는 진리.지난번 종로점을 방문하면서 카카오 톡 친구 만들기를 했지만 카카오 톡의 풀 진 추가의 경우 현장 사용 1000원의 사용권도 증정하고, 방문 횟수에 의해서 다양한 혜택과 수시 카카오 톡을 통해서 행사도 실시하므로 참고.첫 경기가 스탭이 굽어 주고 그 후에는 손님이 구워서 먹는 시스템인데, 도중에 스탭이 와서 뒤집어 주거나 철판도 자신으로 바꾸어 줍니다.전체적인 서비스도 마음에 들어 깔끔한 분위기와 너무 시끄러운 없는 주막이라는 것도 장점.또 신선한 생낙지를 이색 마늘 소스에서 즐기는 것도 좀처럼 진미라 서론에서 이야기한 것처럼,ㅅ씨가 좋아하는 대구 신천 시장의 맛집이기도 합니다.지난번 방문 때 이번 부모님을 데려오라고 했는데 이번에도 둘이….. 그렇긴 이번에는 꼭 부모님과 함께 오고 싶고 그런 곳.그렇네요。50m NAVER Corp. 좀 더 보고/OpenStreetMap지도 데이터 x NAVER Corp./OpenStreetMap지도 콘트롤러 범례 부동산가읍·면·동·시·군·구·시·도의 국가참숯 삼인조 신천시장 본점 대구광역시 수성구 들안로 410 1층 참숯 3인방 예약참숯 삼인조 신천시장 본점 대구광역시 수성구 들안로 410 1층 참숯 3인방 예약참숯 삼인조 신천시장 본점 대구광역시 수성구 들안로 410 1층 참숯 3인방 예약

error: Content is protected !!